NEWS

뒤로가기
제목

광∙수분 둘다 잡았다..비브라스 ‘스틸광채쿠션’ 2종 출시

작성자 비브라스(ip:)

작성일 2020-09-03

조회 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수분 둘다 잡았다..비브라스스틸광채쿠션’ 2종 출시

압도적인 수분함량 86%

출시기념 30% 할인 행사 중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라스가 광채와 수분, 커버력을 극대화한 신제품 쿠션을 선보였다.

비브라스(Vivlas)는 스틸광채 쿠션 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모두 높은 지속력을 자랑하며, 고광채 기능과 고수분을 함유한 롱웨어 래디언스 쿠션

고커버와 은은한 광 표현 기능에 초점을 둔 롱웨어 하이 커버 쿠션이다.


비브라스는 일반적으로 쿠션 제품들이 수분력이 높으면 광채 지속력이 떨어지고 커버력이 높으면 수분이 부족하다는 점을 보완해 이번 신제품을 개발했다.

스틸광채 쿠션 시리즈에는 히비스커스 추출물과 홍차발효 성분을 포함한 에센스가 대량 함유돼 있다.


히비스커스 추출물에는 비타민C와 안토시아닌 성분이 주로 들어있어 안색을 맑고 뽀얗게 변화시킨다.

홍차발효 성분 에센스는 단백질, 아미노산, 유기산 등을 함유하고 있어 항산화 효과도 볼 수 있다. 거기에 더하여 히알루론산 성분까지 함유되어있어 피부에 수분감을 높여준다.

때문에 메이크업 제품이지만 스킨케어까지 기능까지 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비브라스는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이 최고의 메이크업이라는발효자연주의모토를 이 시리즈에도 그대로 담았다.

두 제품은 48시간동안 광채와 커버력이 지속되는 임상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특히 48시간 동안 기능이 지속된다는 점에서 두 제품 모두롱웨어라는 이름을 붙이게 됐다.

‘고광채쿠션’이라 할 수 있는롱웨어 래디언스 쿠션 86%의 수분에센스 함량을 자랑한다.

커버광채쿠션이라는 별명을 붙인롱웨어 하이 커버 쿠션은 물광 피부를 오래 지속시키면서 화장이 무너지지 않게 도와준다.

쿠션 사용자들이 화장이 무너질 때 지저분하게 무너지는 점에 큰 불만을 가진다는 점에 착안해 무너짐을 최소화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이번에 출시한 스틸광채쿠션 시리즈는 패키지도 독특하다.

특허를 받기도 한 스틸플레이트가 쿠션 윗부분을 덮고 있다. 과학적으로 설계된 별 문양의 타공 기법이 쿠션 사용량을 조절할 수 있게 하고 수분증발과 쿠션의 오염을 방지해 준다.

스틸플레이트의 쿨링감이 피부열을 감소시키는 역할도 해 화장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준다.

비브라스 관계자는계속해서 쿠션 시리즈가 나올 예정이라며출시 기념으로 3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홈페이지(vivlas.co.kr)와 네이버스토어팜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49,000.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